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전효성, 미래의 남편 얼굴 공개?

입력 2019-07-17 11:00

방송: 7월 17일(수) 저녁 8시 JTBC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7일(수) 저녁 8시 JTBC2

'오늘의 운세' 전효성, 미래의 남편 얼굴 공개?

전효성이 남몰래 숨겨온 고민을 토로했다.

첫 방송에서 위너 '김진우'의 고민 풀이와 설렘·웃음 가득한 소개팅 결과 예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공감과 재미를 선사한 JTBC2 '오늘의 운세'가 17일(수) 방송에서는 '전효성'의 숨겨온 고민과 '궁합도 안 본다는 4살 차이' 소개팅 남녀의 등장을 예고했다.

전효성은 "평소 사주를 볼 때마다 남편 복이 없다, 결혼을 안 하는 게 낫다는 이야기를 들어 평생 혼자 살아야 할지 고민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관상학 전문가 안준범은 전효성의 관상 분석은 물론, 미래 남편감 얼굴을 상세히 묘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연예계 촉 마스터로 출연 중인 신동-전효성-김진우는 이날 예측 전문가들에 맞서, 일명 '방송학 전공' 연합으로 똘똘 뭉쳐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연예인 군단으로 인해 더 치열한 예측 배틀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JTBC2 '오늘의 운세'는 두 남녀의 소개팅을 지켜보면서 동서양 분야를 막론한 심리·명리·관상·점성학 전문가와 연예인 패널 군단이 소개팅 결과는 물론, 연애 성향과 직업 등을 다각도로 예측하는 프로그램이다.

JTBC2 '오늘의 운세' 2회는 17일(수) 저녁 8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오늘의 운세' 오늘 첫 방송! 김진우 소개팅 실시간 예측에 '소름' '오늘의 운세' 아이돌계 촉마스터 신동X전효성 출격! 실시간 커플 예측 배틀! '오늘의 운세' 7월 첫 방송…신동엽 MC 출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