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풀이 부탁드립니다ㅠㅠ

글쓴이` 3 601
여자고요 고3때부터 일이 안 풀리기 시작했고 재수때 진짜 마음 고생 심하게 해도 공부 열심히 했는데 망했고
올 삼수에는 수능은 괜찮게 보니까 수시로 마음에 들지 않는 대학교만 합격했어요 ㅠㅠ 고1때는 좋았는데
왜 이렇게 인생이 꼬인건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원래 제 팔자가 이렇게 후진가요?ㅠㅠ 유학 가고 싶은데 돈 때문에 못 갈 것 같습니다ㅠㅠ

3 Comments
서산대사 18-11-20 22:18 0   0
남들보다 두세배 노럭해야 반타작이군.
해외 나가면 피보지.
국내 있어도 반타작이지,
온타작 하려면 내후년이 되어야지.
좋은사주 돈 많이 벌 걸세
기대해도 좋고 내후년부터 일취월장 할건데
돈 많이 벌면 팔콤에 피자 돌리세
ㅇㅋ?
1 이야 18-11-21 01:10 0   0
감사합니다! 잘 되면 피자랑 치킨 돌릴께요ㅎㅎ
. 18-11-21 10:40 0   0
자기 예술적인 재능, 예체능 쪽에 관심이 많은 것 같구요.
재무, 회계, 상업 예술, 의류업, 요식업, 장사, 인간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물건을 판다, 이런 것도 잘 맞을 수 있네요.

외국하고의 관계가 엄청 많은건 아니고, 거기에 가지 않으면 발전이 안되는 것은 아닌 것 같네요.
다만, 자꾸, 기존의 가치관을 깨뜨리는 양상이라, 새로운 것을 만드러 내려고 하고, 자기만의 독창성, 이런걸 자꾸 내세우려고 하는 것 같네요. 그래서 자꾸 나가려고 하는 것 같네요.
요새는 유행처럼 외국에 나가고 하는데, 외국가서 사는 사람들은 유형이 존재합니다. 본인이 그런 유형인지 아닌지 전 잘 모르겠네요.
본인이 여러 정보를 확인했으면 좋겠네요. 인터넷, tv, 책에는 유행을 위한 정보가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정보가 편향적일 수 있어요.
나이가 들면서 경험도 쌓이면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여건도 늘어나게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