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풀이부탁드려요

청량 3 824
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3 Comments
택산 20-01-03 07:38 0   0
알으로의 삶에 얼마나 대단한 활약과 파란이 펼쳐질지를 마치 감지라도 한듯이 아직 젊으신 나이인데도 미래가 궁금해지신 모양입니다. 최근 몇년 처한운에 다소 굴곡이 있었더라도 내후년에 해결된다고 하니 오직 한뜻으로 정진하셔서 큰 야망을 성취해보시기 바랍니다.

본궁에 문무를 갖추고 있어 일찍부터 공직으로 출사하여 대중에 위에설 지도자의 형상인데 다소 미흡한 점이 인을 보지 아니하고 재를 보겠다 하는군요, 결국 일찍부터 예정되었던 학문을 통한 승승장구는 기술이나 예체능등의 다른 방향으로 우회를 꾀할수도 있다 하는군요.

타고난 천성이 바르니 고집과 아집이 없고, 주변 어디에도 사랑과 후원이 가득하니 삶의 형태가 명랑하고 활발하나, 단지 자존심과 카리스마를 지나치게 배양하여 자칫 과시욕이 지나친 거만한 독불장군으로 자리하기 쉽다 합니다. 다행인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모와의 관계나 후원도 건전하고 특히 모친의 애정이 지대하나 선대의 음덕을 많이 받는다 하니 스스로가 스스로를 잘 다스려서 한길로 나아가면 중년에 이미 기반을 이루고, 한차례 걷잡을 수없는 좌절을 겪었다가 다시 말년에 크게 재기하여 만인이 우러르는 자리에 오른다 합니다.

극도로 발달된 카리스마와 자존심이 매사에 걸림돌이 될수도 있디 합니다. 모쪼록 관으로 향하시면 공직자로서, 재로 향하시면 공기업으로서 성공이 보장되셨다고 보나 그것이 오직 명주의 뜻의 진실함과 노력여하에 달려있다하니, 이점 유념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1 청량 20-01-03 17:11 0   0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한차례의 좌절이 무엇을 뜻하는지 궁금합니다
죄송하지만 여쭈기에는 너무 사적인 내용일까요?
1 청량 20-01-03 17:12 0   0
공적인 사이트에서 말씀해주시기에는 개인적인 성격이 강한 내용이라면 어쩔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