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상담부탁드려요! (직장,결혼운)

김채현 2 951
제 사주가 신강사주인지 궁금합니다. 축월이라 수로 보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학교 무기계약직인데 행정실 정규 교직원자리(일반직 9급) 자리나면 지원해보고 싶은데 잘될 수 있을까욥? 남편복도 궁금합니다.
양력 1985.1.31 오전9시35분(정확한 생시), 여자, 서울출생입니다.

2 Comments
택산 19-12-11 13:58 0   0
오전 9시35분이면 동경시로 보나 서울시로보나 모두 신사시가 되어야 하는데 올리신 명식은 경진시로 되어있습니다. 나름 이유가 있으신가 하여 적용하신 경진시 그대로 말씀드립니다. 우선 신강신약의 구분이 간명에 도움이 되지 못할 것이나 굳이 강약을 따지자면 신강보다는 신약으로 봄이 옳습니다. 자축합의 화기를 수로 보는 경우가 있긴하나 월령으로서의 축토는 동토이지 수 그 자체로서 볼수는 없습니다. 토로보던 수로보던 어차피 양쪽다 신약이긴 어차피 마찬가지이기도 하고요. 즉 동월의 경금은 실령하였고 또한 축진 양습토에 빠져 한습하니 종격을 논하는 자체도 불가하다는 것이 이러한 뜻에 기인합니다. 그외에 정화관성이 투출하여 오화에 록근하고 갑목 재성이 투출하여 진토에 미약하게나마 뿌리를 두며, 또한 지지로 자수가 이리저리 합을 꾀하니 양경금은 결국 신약으로서 다소간 역량의 부족하거나 일생이 분주할수 있음을 암시하게 됩니다.

정신과 관련된 직업, 즉 정신과 상담이나 종교 활인업, 명리학자, 영적 지도자, 그리고 예체능 및 교육 육영과 관련된 부분은 모두 좋으며, 말씀하신대로 교직원으로 임용되어 공직을 얻어 일생을 관성의 길대로 나아갈 수 있다면 더이상 바람직한 일이 없겠다 하겠으니 꼭 도전하셔서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능력도 있고 인물도 뛰어난 남편과 인연하니 남편복은 뛰어나다 하겠고 나름대로 타고난 뛰어난 미적감각과 화려함으로 즐거운 삶을 추구하지만 남편과의 운이 짧을수 있어 인연이 바뀔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외에 직장과 주거의 변동이 빈번하며, 모든 면에서 절제에 취약하니 감정기복, 변덕, 정서불안, 일탈에 처함을 경계하라 합니다..

질의하신 부분을 중점적으로 얘기하다보니 다소 암울한 감정처럼 되었는데 실은 매우 양호한 명조이니 긍정적인 방향으로 해석을 받아들여 주셨으면 합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ㅇㅇ 19-12-11 23:19 0   0
감명 감사드립니다! 이게 사주팔콤과 굿사이클로 생시보정하니 85년 1월 31일은 오전 9시35분은 경진시가 맞다고 하네요! 아 신약사주군요ㅜㅜ멘탈이 약한게 이유가 있나봐요ㅜㅜ진짜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될 듯합니다. 경진시라도 이혼수가 있네요ㅜㅜ